COMMUNITY
자유 게시판
자유

저좀 제발 신고 부탁 드립니다

[태양] 냥뇽라히 2026.06.24 282 0

진짜 시비 걸지 말고 혼자 욕할꺼에요 댓글에 아무것도 쓰지 말고

조용이 신고 해주세요

저한테 시비 걸면 욕할겁니다

씨발 개쌔끼야 병신년아 쓰래기년아

병신 쌔끼네 ㅋㅋㅋㅋㅋ 혼자 욕했습니다 신고 ㄱㄱ

댓글 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