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OMMUNITY
자유 게시판
자유

채광,낚시 질문이요!

[태양] 친시 2026.06.27 127 0

채광은 사람들이 해저에서 랭크 올렸었던거같은데 해저광산 가보니 1채외엔 자리가 다 텅텅 비었더라구요

2채도 사람 한명도 없고.. 채광 20랭크인데 어디서 올려야하나요??

낚시는 수동낚시로 몇번 클릭해서 물고기 잡았었는데 이상하게 바뀌었는데 그 전꺼가 없어진건가요..? 

수동낚시 할려면 이상하게 바뀐걸로 해야하나요..? 

댓글 1